환영합니다

큰은혜교회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에는 어떤 것이 있고, 그 의미는 무엇인지 정리했습니다.
교회를 오랫동안 다녀도 생소하게 느껴지는 용어가 있기 마련입니다.
기본적인 교회 용어를 교회 용어집을 통해 알아보세요.

교회 기본용어

용어 용어설명
부활절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지 3일째 되는 날,부활하신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룹/셀 그룹/셀 은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모이는 영적인 생명력을 가진 모임으로 큰은혜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살아있는 몸으로의 유기체를 구성하는 최소 단위의 모임입니다.
사역 하나님의 나라와 뜻이 펼쳐질 수 있도록 섬기는 역할입니다.
양육 영적으로 출생한 그리스도인에게 지속적인 믿음 성장이 일어날 수 있도록 영양분을 공급하는 교육체계입니다.
세례 죄를 씻는 행위로 죄인이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그 회개의 표로서 죄를 씻어 정결케 하는것,이를 통해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에 동참하여 새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간증 자신의 과거 죄를 고백할 뿐 아니라 삶 속에 역사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섭리 하심을 증언하는 일입니다.
송구영신예배 묵은 해의 마지막 끝자락에 지난해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새로 맞는 한 해의 새벽미명 첫 시간을 주님과 함께 예배 드리는 시간입니다.
QT 매일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과의 만남을 갖고 말씀을 자신의 생활에 적용하는 묵상의 시간입니다.
아웃리치 국.내외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땅에 복음을 전하고 봉사하며 제자양육을 함으로 그리스도의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활동입니다.
봉헌 하나님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임을 고백하는 의미로 우리는 헌금을 드리며, 이 헌금을 하나님께 바치는 의미로 '봉헌'이라고 표현합니다.